(시흥 맛집) 만두 맛집 : 별난 만두
시흥 만두 맛집인 별난 만두를 소개하는 글입니다. 별난 만두는 삼미시장 인근에 있으며 별난만두 삼미시장점이라고 치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. 별난 만두에서는 찹살 도너츠, 고로케, 고구마스틱 등도 만두와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.
(시흥 맛집) 만두 맛집 : 별난 만두 위치
오늘 회사 직원분께서 만두를 사 오셨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. 바로 어디서 사셨는지 여쭤보고 전화로 오늘 영업하는지 물어보고 일 끝나고 바로 사러 갔습니다. 바로 별난만두라는 곳인데 신천역 4번 출구에서 내려 신천도서관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삼미시장점이라고 하지만 삼미시장과는 거리가 꽤 있습니다. 건물 끝에 있어서 찾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노란 현수막들이 많이 있어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.
(시흥 맛집) 만두 맛집 : 별난 만두 메뉴
만두 외에도 찹쌀도너츠와 핫도그, 꽈배기, 캐찰빵을 팔고 있습니다. 기다리는 동안 찹쌀 도너츠 하나 먹었는데 맛있더군요. 만두 메뉴가 17개나 됩니다. 사진도 있고 뭘 골라야 할지도 몰라서 별난 감자 고기만두, 손 고기만두, 갈비만두, 해물 고기만두를 시켰습니다 메뉴를 고르면 사장님께서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서 만두를 쪄주십니다.
(시흥 맛집) 만두 맛집 : 별난 만두 사진 및 후기
별난 감자 고기만두는 피가 신기하게 생겼습니다. 손 고기만두는 와이프와 장모님께서 좋아했고, 갈비만두는 제가 맛있게 먹었습니다. 해물 고기만두는 5살 아들이 잘 먹더군요. 직장동료분께서 손 고기만두, 고기만두, 새알 만두와 찜빵을 사주셨었는데, 새알만두와 찜빵보다는 갈비만두가 더 낫더라고요. 찐빵은 맛있는지 잘 모르겠고 평범했습니다. 저는 여태껏 먹은 만두 중에서는 이 곳이 제일 맛있어서 한동안 출출하거나 생각날 때 한 번씩 가서 사 먹을 것 같네요. 기회 되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. 이상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였습니다.
댓글